한방항암설계치료 - 설계(設計)달맞이한의원의 한방항암설계치료는 암의 전이재발 확률을 줄일 수 있는 자연치유방법입니다.



본문내용

달맞이한의원에서 임상을 통해 개발한 3가지 특화치료법

  • 옻약침 - 암세포의 전이를 막는 우루시올을 직접 전달하는 약침
  • 건칠환 - 항암, 항산화, 항균 활성, 암세포 증식 및 전이 억제에 도움을 주는 건칠환
  • 달뜸 온열삼초치료법 - 열에 약한 암세포를 사멸,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달뜸 온열삼초치료법

옻약침의 효능

달맞이한의원에서 직접 개발한 옻약침은 옻나무의 알레르기 성분을 과학적으로 제거하고 유효 성분만을 추출하여 약침을 통하여 신체에 직접 전달하는 한의학적 치료로,암세포 전이억제 작용을 통해 암치료 및 암 예방 환자에게 효과성을 입증하고 있으며, 항암작용이 강해 암세포에 막을 만들어 다른 곳으로 전이되지 못하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암세포 전이 억제 + 수술 후 암세포의 급속한 증식 억제 + 종양세포 분화유도 + 암예방

암 치료의 핵심 면역력을 높여주는 옻의 '우루시올(Urushiol)'

옻나무의 여러 효능 중 암치료 기전을 보면 현대적으로 "암 세포독성작용"(화학항암과 같은 효능)"암세포 혈관신생억제 작용" 및 "항산화작용" 등이 있습니다.
옻나무의 우루시올 성분은 강력한 암세포독성작용(항암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루시올 성분은 강력한 알러지 유발물질과 간세포 독성작용을 하므로 항암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한의학적 법제를 통한 독성을 완전 제거 또는 부분제거를 통해 사용합니다.

달맞이한의원의 옻약침은 한국원자력 연구소의 특허 감마선으로 옻 독을 제거하여, 유효성분은 살리고 부작용은 제거한 유일한 수치법으로 제조하였습니다.
각종 암에 따라 위와 같은 비율로 암세포가 감소합니다. (2~4PPM 농도에서 시험, 한국과학기술원 생명공학 연구소 시험결과) MCF-7 cell에 대한 우루시올의 항암효과 (출처 : 나천수 박사 논문)

관련논문 1

기존 항암제보다 혈액암, 폐와 위암에서 암세포 성장을 억제하는 효과가 훨씬 우수

97년 옻의 화칠에서 추출한 플라보노이드 성분인 MU2성분은 항암효과가 탁월하고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지 않으면서 기존 항암제인 테트라 플라틴보다도 혈액암, 폐와 위암 등에서 암세포 성장을 억제하는 효과가 훨씬 우수하고 항산화 및 숙취 해소 기능도 있다. (요약)

관련논문 2

옻나무추출물을 투여 받은 노인환자에서의 위암 수축

The Journal of alternative and complementary medicine(보완대체의학 잡지)
82세 위암환자(여성)은 나이가 많아서 외과적인 수술요법은 받지 못하고 옻나무 추출물로 치료받았다. 5개월 후 위내시경 검사와 복부 CT검사 결과 처음 받았던 내시경 검사와 CT검사 때의 암 크기와 비교하여 폴립의 큰 덩어리가 현저히 작아지고 병소가 작아짐을 알 수 있었다.(요약)

관련논문 3

보완 의학치료로 전이성 결장암에 있어서 표준화된 옻나무 추출물의 영향

한국인의 치료경험 Integrative Cancer Therapies(통합 암치료) 2007년 11월까지 전통적인 항암요법으로 감당할 수 없는 전이성 결장암 환자 36명을 대상으로 하였으며 옻나무 추출무로 관리하는 기간은 평균 27개월이었다.
전체 환자가 전원 생존하는 평균기간은 10.9개월이며 1년 생존비율은 44.4%였다. 이 수치는 외부 통제에 호환성을 가지는 것이다.
이 연구는 옻나무 추출물이 결장암을 치료하는데 있어서 천연 항암제의 후보물질임을 보여준다.(요약)


둘. 암세포 증식 및  전이억제에 도움주는 생기면역단&승담환

달맞이 한의원의 생기면역단&오행단은 항암, 항산화, 항균 활성, 암세포의 증식 및 전이 억제에 도움을 줍니다.

생기면역단 (生氣免疫丹)

암환자는 카켁시아(악액질)가 암환자를 무력화시켜 사망에 이르게 합니다.
‘생기면역단’은 이 악액질을 무력화시켜 암세포가 힘을 못쓰게 합니다. ‘생기면역단’을 복용하면 악액질을 무력화시켜 복용중에는 암쇠약증을 치료하며, 근육이 강화되어 암과 대항할 수 있는 힘이 생깁니다. 암의 진행을 막아줍니다. 암으로 사망하는 것을 막고, 체력적으로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생기면역단’만으로도 체력이 감소하지 않으며, 통증없이 생명연장을 2~3배 이상 더 늘릴 수 있습니다. 산양삼을 주성분으로 하여 면역을 올려줍니다.

진료사진

오행단 (五行丹)

암이란 한의학에서는 기와 혈이 순환되지 못하고 고여서 뭉쳐져서 암이 된다. 오행단은 사향, 우황, 진주가루 등 한약중에 귀한 약재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특히 혈관 내의 염증을 제거해주어 피를 맑게하고, 기의 흐름을 원활히 하여 여타 양방 항암제와 다르게 복용중에 크게 힘들게 하지않으면서 서서히 암을 치료하여 준다.
삼개월 정도 복용하면 효과를확인할 수 있다.


둘. 암세포 증식 및 전이억제의 건칠환

눈에 보이는 면역 '체온'

면역은 체온과 밀접한 연관이 있습니다. 체온이 내려가면 면역력도 떨어지고 반대로 열이 나면 면역력이 높아집니다. 암을 포함해 병에 걸린 사람은 체온이 36도를 넘지 못합니다.
아보도오루 교수는 체온이 39.5도 이상으로 올라가면 암이 사멸할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연구 결과를 통해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여성 유방의 적외선 사진

암세포는 열에 약하다?

세계 면역학의 1인자이자 체온면역학(體溫免疫學)의 창시자인 아보 도오루 교수게 의하면, 실제로는 온열요법으로 인한 열 자체보다 면역이 활성화되는 점이 더 중요하다고 합니다.
암 발발 시 몸 안에서는 면역력이 약해지고 교감신경 우위로 체온이 낮아지게 됩니다.
따라서 체온을 높여 교감신경과 부교감신경의 균형이 회복되고 면역력이 높아지면 암세포를 사멸시키는 면역세포(NK세포)의 활동이 활발해집니다. 이것이 온열요법의 목적입니다.

관련논문 1

암환자에게 온열 치료 후 나타난 미접촉/기억 T세포 타입의 재분배

암환자들을 41.0~41.8도씨의 온도에 전신을 노출 시키는 방법은 인체의 면역체계에 큰 변화를 일으키며, 면역력을 높이는 결과를 이끌어 낸다는 결론을 ....

한방의 뜸치료는 최고의 온열 요법

몸의 표면에 쬐어진 열은 내부까지 전해지는데 한계가 있어 암에는 효과를 내기가 어렵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한방에서 사용하는 뜸은 인체의 표면과 내부를 경락적으로 이어진 원리를 이용하고, 인체 내부까지 흡수율이 높은 약재를 활용하여
체온을 순간적으로 높게 올릴 수 있는 유일한 방법으로 새롭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오랜 임상경험을 녹여내어 10여년 이상 연구 개발한 달뜸 치료법

관련 논문

한의학에서는 우리몸의 상초, 중초, 하초가 조화를 이루어야 인체의 생명활동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며, 오장육부가 서로 도우며 유기적으로 활동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암을 이겨낼 수 있는 생명력과 면역력을 기르는 기본 바탕이 되며, 따라서 암을 근본적으로 치료하려면 삼초를 바로 잡아 순환이 잘 일어나도록 하는 것이 필수 조건입니다.
 
달맞이한의원의 달뜸은 암환자를 위하여 개발한 온열 삼초 치료법으로써 달맞이 한의원만의 오랜 임상경험을 녹여내어 10여년 이상 연구 개발한 뜸 치료법입니다.
 
견운모, 모자석, 토르말린 황토, 맥반석등을 이용하여 제작한 뜸틀은 원적외선 협회로 부터 순수 황토보다도 높은 원적외선 방사율을 검증 받았으며, 달뜸 전용 편백나무 침대는 상-중-하초에 뜸의 기운이 골고루 전달 될 수 있도록 환경친화적으로 자체 제작되었습니다.

달뜸 치료를 할 때에는 상초, 중초, 하초에 각각 다르게 처방된 약재가 척추의 각 혈자리에 위치하도록 침대의 달뜸 기구에 채워지게 되는데, 환자는 그 위에 편안하게 누워 약재의 기운이 경혈을 통해 몸으로 직접 흡수 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삼초는 본연의 기능을 회복하여 원활한 소통을 통한 상-중-하의 균형을 이루게 됩니다. 이와 동시에 뜸의 온기가 척추와 복부를 통해 동시에 인체 내부까지 침투하여 암을 이겨낼 수 있는 면역력의 증진에 큰 도움을 주게 됩니다.


1:1상담 내용 입력
상담 정보 입력
온라인 상담신청 이름 상담내용 신청하기
전화번호 - -
질환
개인정보취급방침